우리는 모두 가정에서 태어나 성장합니다. 이 가정안에서 처음으로 사회적 유대와 관계를 맺으며 가치관을 형성하는데요. 가정평화협회는 그 가정이 인류의 가장 중요한 구성체로서 하나님께서 주신 잠재력을 실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모든 사람은 신으로부터 잠재적 가치와 양도할 수 없는 권리를 부여 받아 하나님을 중심한 가정을 통해 보편적인 원리와 그 가치를 발현합니다. 문현진 박사와 그의 아내인 문전숙 박사는 사회의 근간이 되는 이러한 가정을 지원하기 위해 가정평화협회를 창설했습니다.
문 박사 부부는 풀뿌리 단체와 국가 원수, 비영리 단체와 기업, 종교계와 공공 부문 등 다양한 분야의 지도자들과 협력하여 인권과 자유를 옹호하고 있으며 세계 평화의 기초가 되는 하나님 중심의 가정을 세계적으로 지원합니다.
문현진 박사는 1988년 서울 올림픽과 1992년 바르셀로나 올림픽에 두 차례 출전한 올림픽 선수 출신으로 컬럼비아 대학교에서 역사를 전공하고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문전숙 박사는 줄리어드 스쿨에서 음악 석사 학위를 취득하였으며, 두 사람 모두 통일신학대학원에서 종교교육학 석사를 졸업했습니다.
문현진 박사 부부는 아홉 자녀를 둔 자랑스러운 부모이며, 그의 손자와 손녀는 지금도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아들, 딸로서 인간은 창조적인 능력과 책임감을 부여받아 덕목 있는 시민이자 모든 창조를 향한 책임감 있는 구성원이 될 수 있습니다. 첫번째이자 가장 우선적인 사랑과 덕목의 학교인 모든 배경의 가정들이 함께 모여 모범적인 세계인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공유하고 서로를 도와주게 됩니다. 가정평화협회는 그러한 플랫폼과 네트워크를 제공하여 인류를 위해 봉사하는 노력과 긍정적인 영향이 확산 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하나님 중심의 가정을 통한 평화세계 실현”
“하나님 중심의 가정에 기초한 보편적 원리와 가치를 통해 인류의 영적의식 고양”
“진정한 평화는 가정에서부터 시작되며, 항구적이고 지속적인 평화는 우리 모두의 부모이신 하나님의 사랑에 대한 개개인의 영적 각성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오늘 창설하는 가정평화협회가 그런 고귀한 일을 하는 단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로버트슐러 미니스트리 담임목사
“가정을 사회의 초석이자 기반으로 하는 활동은 매우 훌륭하고 필요한 일입니다.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본연의 가정에 빛을 비추고, 그 중요성을 드러내고자 하는 가정평화협회의 일을 위하여 저의 기도를 보내드립니다.”
하나님의 성회 목사
“인도네시아의 8천만 ‘나들라툴 울라마(인도네시아 최대 이슬람 단체)’ 회원들을 대표하여 가정평화협회의 창설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긴밀하고 폭넓은 교류를 통해 가정평화협회가 지향하는 이상적 가정평화운동에 동참하기를 희망합니다.”
나들라툴 울라마 총재